미디컴, 2022년 포르쉐코리아 PR Agency 선정


미디컴은 2016년부터 포르쉐코리아의 언론홍보 및 CSR 등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2022년에도 PR Agency로 선정되어 활동을 이어갑니다.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브랜드 탄생 74주년을 맞은 포르쉐 AG 17번째 자회사로 2014 1 1일부터 한국 내 포르쉐의 공식 수입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포르쉐코리아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스포츠카인 911 라인과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코닉 모델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미드엔진 스포츠카 718 박스터와 카이맨, 스포티한 SUV인 마칸과 카이엔 그리고 4도어 파나메라 등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포르쉐 브랜드 정체성인을 콘셉트로 포르쉐 두 드림(Do Dream) 캠페인을 론칭하고, 초등학교에 실내체육관을 건립하는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예체능 인재 아동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포르쉐 드림 업’, 녹지 공간과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는포르쉐 드림 서클을 기획 및 실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1년에는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공연예술 업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포르쉐 두 드림 사이채움을 시작으로, 서울시 공공자전거따릉이를 활용한 민관협력 공공예술 프로젝트포르쉐 드림 아트 따릉이’, 서울그린트러스트와 도시 양봉 및 녹지 확대 조성을 위한빌리브 인 드림(Bee’lieve in Dreams)’ 꿀벌 정원 조성까지 문화, 예술, 교육, 환경 등 더 확장된 범위의 사회공헌 활동을 선보였습니다.

2022년 미디컴과 포르쉐코리아가 함께 선보일 다양한 로컬 프로젝트를 많이 기대해주세요.